CAFE

우리들의 이야기

어케하나요ㅡㅡ

작성자깜꽁(경기광주)|작성시간26.06.17|조회수63 목록 댓글 1

많이 가다줘두 난리내요
저많은걸 뭘해묵어야 없질까요
행복한 고민입니다 ㅎㅎ
무쳐먹고 데쳐무치고 다 채쳐노가처럼 고추장무치고 된장국 끓이고해야겠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17 ㅎㅎ
    맛나게 해서 드셔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