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하고 웅차게 달립니다 🏃♀️🏃♂️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저녁 식사 맛나게 드시고
편안하고 행복한 저녀
시간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미잉이님
함께여서 든든합니다
저녁 식사 맛나게 드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물리치료 계속 받으시는군요
빨리 괜찮아 지셔야하는데
더운데 고생하시네요
저녁 식사 맛나게 드시고
편안한 저녁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시간 26.06.17 우산이될게(경기) 괜찮은데
가끔 맛사지 겸 받으러 가요
요번 토요일날
마늘과 양파 캐러 가야 하기에
미리 미리 받느라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