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 영원처럼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7

출발하고 웅차게 달립니다 🏃‍♀️🏃‍♂️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저녁 식사 맛나게 드시고
편안하고 행복한 저녀
시간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잉이(평택)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미잉이님
    함께여서 든든합니다
    저녁 식사 맛나게 드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17 물리 치료 다녀오다 보니
    조금 늦게요ㅎ
    맛저하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물리치료 계속 받으시는군요
    빨리 괜찮아 지셔야하는데
    더운데 고생하시네요
    저녁 식사 맛나게 드시고
    편안한 저녁 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17 우산이될게(경기) 괜찮은데
    가끔 맛사지 겸 받으러 가요
    요번 토요일날
    마늘과 양파 캐러 가야 하기에
    미리 미리 받느라구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