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영웅님생파라방후기

작성자하하남매(양주시)|작성시간26.06.17|조회수30 목록 댓글 0

어제영웅님 생파라방보고
가슴이뭉클했습니다
고양 콘서트 티저는 감동이였구요
팬들과소통하는것도 진심인데
안방에서 귀호강눈호강
영웅님 작은 콘서트까지
정말행복과 감동시간이였습니다
영웅님 팬이여 너무좋아요
영웅님35년 생일진심축하하고
앞으로도영원히 쭉~함께해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