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모닝입니다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이숫자와같이 세월이 빨리간다더니요즘보면 진짜 그런거 같아요월요일이 어제같은데벌써 목요일내일은 영웅님과 같이 축구보다보면 이번주는 다가고오늘은 쉬는날이라안과 검진갔다오면하루가 휘리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18 하루가 휘리릭~공감이 가는군요가는 세월 순응하면서 오늘도 웅데이되세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가을바람(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유수나님도 행복한 웅데이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