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 영원처럼

작성자향토(경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24 목록 댓글 12

응원합니다
오늘도 함께 응원합니다
건행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몽이(서울) | 작성시간 26.06.18 향토님.웅모닝
    입니다
    오줌날씨가.너무더워었.모든장물들이.목말라하는되.오늘은한때.비소식이있군이요
    건강잘챙기시고.물만이드세요
    행복한.목요일되시고요
    저는야쿠아.다녀오게읍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물 주며 잘 키우고 있습니다 ㅎㅎ
    아쿠아 시원하니 물 장구치고 오세요
    맛난 점심도 드시구요.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영웅 사랑 함께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매일 아침마다 인사할수 있어서 좋아요
    건행ㄱ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18 일찍도 일어나십니다
    웅모닝입니다
    지는 이제야 일어나 청소하고 아쿠아 가려고
    준비중 입니다
    더운날씨 수분섭치 잘하시고 건행입니다
    사랑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