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에 또 다른 비상을 응원합니다
창문을 넘어 들어오는 바람은
잠을 깨우며 하루를 감사하며
살라 합니다
좋은 인연들에 감사하며 영웅님에
오늘과 함께 합니다
우들님들 가족님들 웅모닝 합니다
선한 영향력은 작은 불씨로 시작해서
세상에 삶의 무개가 버거운 곳에 희망과
꿈으로 우주의 등불이 되고 있습니다
그가수에 그팬이란 수식어가 영웅시대를
두고 하는 말입니다
영웅님이 훌륭한 아티스트로 중심에 있고
영웅시대도 훌륭한 팬덤으로 함께 있어
함께 같이의 가치를 추구합니다
뜨거운 박수와 함께 자부심 웅부심을 가슴이
벅찹니다 최고 입니다
감자를 수확하고 보니 먹을거 조금 남기고
깨끗이 씻어 에프에 소금 뿌려서 구워 노릇
해진 감자 식을까 부지런히 들고 회관으로
가서 형님들 드리며 저 감자 캤어요 따실때
한개씩 드세요 ㅋㅋㅋ아이구 너그 작은 밭에서
캔기 우리 줄게 있더나 네 따실때 드시소 우에
이리 감자가 이삐노 커피 한잔씩 타드리고 베짱이농부가
농사를 잘 지었죠 그래그래 한형님이 우리도 캐면
찌가올께 네 형님 맛있게 드시는 형님들과 이바구
하고 집으로 돌아와 언니 감자 캔거 추려서 새끼감자
한그릇 얻어와 영시님께 오늘 보내려 합니다
감자조림을 잘하시고 좋아하셔서 맛나게 드실거라
믿어요 들어오시면 눈팅만 하시지 말고 한번씩이라도
오세요 늘 건행만 하시길 빕니다
이런 소소한 정을 나누며 사는 귀촌 4년차가
오늘도 영웅님 노래로 채우며 이순간을 영원처럼
살아볼게요 천국보다 아름다운 사랑을 하셔요
사랑합니다 건행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2026 0808
임영웅 Comig Soon Goyang The Stadium 2
사진편집 맑은날에님 / 영심님
블로그 나의히어로 /데스파시도
편집 카라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백동님 오랜만입니다 영웅님과 멋진 하루 되셔요
건행하시구요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함께 응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뷰토님도 좋은 날 예쁜사랑 하셔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18 최고최고 입니다
카라언니
웅모닝입니다
베짱이 농부님 농사 잘 지으셨어요
감자가 맛있게 어르신들
얼마나 좋아하셨을까요?봉사가 몸에 베인 울언니
글만 보아도 미소가 나웁니다
영웅님 따라 선행을 하고
다니시고 아마도 그것이
더 즐거우실 겁니다
엽집언니 에 건강은 어떠신지요~ 더운날씨
무시히 잘내시길 바랍니다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자 몇알이 최고라하니 감사해요 감자가 몇개 안되요 햇거라 해드리고 싶었어요 심으신분도 있고 안심은 분도 계셔서 잘 드셨어요 베짱이 농부생활이 좋아요 울언니는 많이 좋아져서 농사도 잘 지어요 감사하게 생각해요 영여사님도 날 더우니 건강 잘 지키시고 잘 지내다 우리 만나요 건강해야 영천도 오고 고양도 가요 우리 건강을 위하여 부라보 입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