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시간아 빨리 빨리 ~~

작성자가을비(고양)|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2

이렇게 주문을 외우며 9월이 어서 오기를 기다립니다~~

세월 가는게 아쉽다고 친구들과 푸념도 하곤 했었는데...
참 아이러니한 요즘의 제 모습이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색카라(서울) | 작성시간 26.06.18 똑같은 마음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
    똑같은 마음이겠지요 ㅎㅎㅎ 😆
    빨리 빨리 보고싶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