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아 빨리 빨리 ~~ 작성자가을비(고양)|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렇게 주문을 외우며 9월이 어서 오기를 기다립니다~~세월 가는게 아쉽다고 친구들과 푸념도 하곤 했었는데...참 아이러니한 요즘의 제 모습이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색카라(서울) | 작성시간 26.06.18 똑같은 마음입니다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 똑같은 마음이겠지요 ㅎㅎㅎ 😆 빨리 빨리 보고싶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