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리다 그쳤다
흐린날입니다
오늘도 나건내챙 하시고
열스밍과 함께 해피한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이란날은 영웅님 노래 들으며 지난 추억 생각하며 좋을것 같네요 ㅎㅎ
건행^^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시간 26.06.18 웅모닝 어느날님
그곳은 비가내리고있군요
여기도 내다보니
비가밤새좀온거같고
흐려있고비소식
있슴다
장마가시작된다네요
미리단디준비하시고
행복한 목욜되세요
건🍀행🌸사🩵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날씨 예보를 보니 비가 자주 보이네요
이젠 장마가 시작 되나봐요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18 웅모닝입니다
서울은 최고로 매일 더운날 입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건행입니다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흐렸다 햇빛이 보였다 하네요
이제부터 더위와 장마가 와
건강 잘 챙기셔야할것 같아요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