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웅모닝입니다

작성자어느날(전남)|작성시간26.06.18|조회수18 목록 댓글 8

비가 내리다 그쳤다
흐린날입니다
오늘도 나건내챙 하시고
열스밍과 함께 해피한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이란날은 영웅님 노래 들으며 지난 추억 생각하며 좋을것 같네요 ㅎㅎ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18 웅모닝 어느날님
    그곳은 비가내리고있군요
    여기도 내다보니
    비가밤새좀온거같고
    흐려있고비소식
    있슴다
    장마가시작된다네요
    미리단디준비하시고
    행복한 목욜되세요
    건🍀행🌸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날씨 예보를 보니 비가 자주 보이네요
    이젠 장마가 시작 되나봐요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18 웅모닝입니다
    서울은 최고로 매일 더운날 입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건행입니다
    사랑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흐렸다 햇빛이 보였다 하네요
    이제부터 더위와 장마가 와
    건강 잘 챙기셔야할것 같아요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