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람소리에 잠이깨고~~
영웅님
영웅시대. 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안녕하세요
날씨가 무지하게 더워요~
너무 덥다고
찬음식 많이 먹지 마세요~ 저부터 고쳐야 되는데~~
큰일 입니다~무조건 시원한 것만
먹고싶고
놀아도 뭣이 이리 바쁜지 매일이
종종걸음
오늘도 부지런히 집안 청소하고
아쿠아
물놀이 갑니다 내달것 등록도하고
해야 해서요
다음주 일주일은 빠져야 되니~~
더위 날려
버리고 오겠습니다 오늘도
영웅님 사랑
틈틈이 응원합니다 멜론 잘돌보고
점검하고
더위에 건강 잘 챙기세요~~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자몽이님
웅모닝입니다
이제준비끝 아쿠아 가려고 합니다
자몽이님도 아쿠아 잘 다녀오세요~~
건행 💙사랑합니다
-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시간 26.06.18 바쁘게 사시는것 좋아보여요 활력이 있어보이시니 영웅님 응원 챙기시느라
일정 소화하시느라 ㅎㅎ
나건내챙 하셔요 ^^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할일도 없는데
왜이리 바쁘지 모르겠어요~
종일 왔다리 같다리 하다가 저녁에야
숙제를 합니다
아쿠아 물놀이로 오늘도
즐겨보겠습니다
건행 💙사랑합니다
-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18 서울갔다왔어요
일보고 ~
시원한 냉 커피만 두잔 마시고. 왔는데
넘 더워요 ㅎㅎㅎ
낼 모레 제주 가시네요
오늘도 행복하기 ~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아쿠아 끝나고 영시친구언니 셋이서
추어탕먹고 카페에서 컵피까지. 먹고 4시돌아옴
내일 동창여행 단양갑니다 32명이요
매일이 행복입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맛저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