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영원처럼 웅모닝^^

작성자영여사(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26 목록 댓글 6

알람소리에 잠이깨고~~

영웅님
영웅시대. 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안녕하세요
날씨가 무지하게 더워요~
너무 덥다고
찬음식 많이 먹지 마세요~ 저부터 고쳐야 되는데~~
큰일 입니다~무조건 시원한 것만
먹고싶고
놀아도 뭣이 이리 바쁜지 매일이
종종걸음
오늘도 부지런히 집안 청소하고
아쿠아
물놀이 갑니다 내달것 등록도하고
해야 해서요
다음주 일주일은 빠져야 되니~~
더위 날려
버리고 오겠습니다 오늘도
영웅님 사랑
틈틈이 응원합니다 멜론 잘돌보고
점검하고
더위에 건강 잘 챙기세요~~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자몽이님
    웅모닝입니다
    이제준비끝 아쿠아 가려고 합니다
    자몽이님도 아쿠아 잘 다녀오세요~~
    건행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어느날(전남) | 작성시간 26.06.18 바쁘게 사시는것 좋아보여요 활력이 있어보이시니 영웅님 응원 챙기시느라
    일정 소화하시느라 ㅎㅎ
    나건내챙 하셔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할일도 없는데
    왜이리 바쁘지 모르겠어요~
    종일 왔다리 같다리 하다가 저녁에야
    숙제를 합니다
    아쿠아 물놀이로 오늘도
    즐겨보겠습니다
    건행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8 서울갔다왔어요
    일보고 ~
    시원한 냉 커피만 두잔 마시고. 왔는데
    넘 더워요 ㅎㅎㅎ

    낼 모레 제주 가시네요
    오늘도 행복하기 ~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아쿠아 끝나고 영시친구언니 셋이서
    추어탕먹고 카페에서 컵피까지. 먹고 4시돌아옴
    내일 동창여행 단양갑니다 32명이요
    매일이 행복입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맛저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