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영원처럼

작성자영여사(서울)|작성시간26.06.18|조회수20 목록 댓글 2

함께 응원합니다
아쿠아하고 영시님들 두분과
수다와 차마시며
하루가 다같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맛저하세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건행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르지(부산) | 작성시간 26.06.18 영여사님 하루가 행복 하셨네요~ㅎ
    건행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고운웅밤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