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나는야 HERO

작성자카라(영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4

임영웅의 모든 날들을 응원합니다

건행국의 새벽을 열어 군주의
음악세상과 함께 합니다
영웅시대 가족님들 웅모닝 합니다
날마다 일찍 찾아온 더위가 만만치
않으시죠 건강 잘 챙기시고 언제나
나건내챙 하셔야 해요
언제나 건행체조로 스트레칭부터
하시고 활기찬 하루 시작 하셔요
최고의 재산은 건강 입니다 오늘도
1호 내재산 품으시고 군주와 함께
많이 웃으세요 금요일의 군주를
기대하며 행복한 아침 여시기 바래요
건행
임영웅 건행국 국왕 웅조올시다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2026 0808
임영웅 Comig Soon Goyang The Stadium 2
사진편집 영심님 /맑은날에님
블로그 나의히어로 /데스파시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9 행복한 웅모닝입니다 🫡 오늘도 영웅님사랑 함께여서 힘차게 달립니다
    나건내챙 챙기시고 행복한 시간되세요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맛점 하세요 오늘은 아쉽게 됬지만 다음에 더 열심히 응원해서 이기기로 해야죠 아쉬움은 영웅님으로 채우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서래야(충남) | 작성시간 26.06.19 카라님 웅 모닝
    오늘은 동생이 일찍 밭일하자고 해 나갑니다
    어제도 무지 더웠는데 오늘도
    더울것같아요
    여름이 오면 일은 아침에 하는 편입니다
    그대의 오늘 하루가 행복하고
    뿌듯한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내일 만나요 건행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서래야님 이제 서래야님이 하실일이 생겼나요 농가에는 안한다해도 할일이 있어요 텃밭도 할일이 있는데 하물며 대농 하시는 분들 일이 많지요 생산을 해야 하니 그렇죠 낮에는 못해요 자외선이 너무 강해요 어제 구름있어 움직였더니 알레르기 올라와서 보니 멜라닌 색소가 나와요 놀랐네요 ㅋㅋㅋ 그만큼
    자외선이 강해요 그러니 조심하셔요 건강이 최고요
    서래야님 시원한 맛난 점심 해드시고 커피도 한잔
    하셔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