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영웅시대 영시님들
안녕하세요😄
웅모닝입니다
어제 아쿠아 같다 영시언니가
영여사
점심먹고 가자 추어탕 먹을까요?
네 좋아요 😀
하며 언니네. 동네까지 동행 영시 친구도
부르고하니 머리미용실 예약 있어
하기에
둘이먹고 카페에 가서 영웅님
이야기로
수다삼매경 라방 이야기서부터
고양
종합운동장 이야기 까지 할 이야기 가 무지 많다
자연스레 컵피두잔 아이스 라떼을
두잔 시켜먹고
병소에는. 컵피와 담쌓고 사는데
왜 컵피을
먹었을까? 밤새 뜬눈으로 새고 일어 났어요
사실 오늘 동창들과 관광가는 날
이차저차
아마도 설래여 못잔 건지 안먹던
컵피를
마셔 그런건지 휴 😔머리가 빙빙
합니다
부지런히 씻고 강편 테크노마트 로
고고 합니다
틈틈이 함께 응원합니다. 즐거운
여행 단양
잘 다녀올게요~~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친구들과 하하호호
하다보니
피곤 한줄도 모르겠어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
작성자서래야(충남) 작성시간 26.06.19 잉여사님 안녕요
커피는 담쌓고 살으신 분이
웬 커피는 두잔씩이나 잠을
포기하신겁니다 피곤하시겠지만 친구들과의
여행이니 즐거우시리라봅니다
좋은 추억남기고 오세요
행복한 날 되세요 건행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서래야님
반갑습니다 😁
영시언니랑 영웅님 이야기 수다 하다보니
먹을줄도 모르는 컵피
마시다 보니. 생각도
못했어요~~
밤새 디첩이다 그냥 일어나 나와 가는중입니다
좋은하루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
건행하세요 💙💙💙
-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19 뜬눈으로. ㅎㅎㅎ
설레임 ~~
잘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뜬눈으로 새고
나왔어요~♡♡♡
좋은하루 금요일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