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에 또 다른 비상을 응원합니다
새벽은 더위를 식혀놓고 새로운
하루를 열어가라 하는거 같네요
새벽에 살랑이는 바람은 숲에풀냄새를
덤으로 안고 창문을 넘어 왔습니다
우들님들 가족님들 웅모닝 합니다
기온이 다른 지역이 많아요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어덕행덕 함께 해요
또 금요일이 찾아왔고 영웅님과 함께
축구도 응원하시며 시원한 수박 드시면서
멋진 승리를 기원합니다
고운님들 산골 이야기요 어제는 쉼을 좀 할까
했더니 언니가 와서 커피 안먹나 하셔서 ㅡ가요
하고 나가서 옆집여사도 와있는데 복지사님이
오셔서 언니 건강 체크해가고 텃밭에서 양배추
한개 가저가서 쪄먹을래 해서 한통 얻어 집에
놓고 마당에 앉아서 세상에서 가장 큰 정원 바라보며
아이스크림 하나씩 주었더니 먹으며 오늘 니 수업은
댄스 부추전 할라 했는데 이거묵고 말자 우리감자
캐까 비오기전에 캐 네집에서 언니네가 감자를 가장
많이 캤어 그니까 팔순 할매보다 우리가 농사는 못해
같이 감자 캐주고 집으로 오는데 감자 가저갈래 아니
와 기념으로 몇개 가가 가장 예쁜거 두개만 들고 나중에
시집 보내자 하고 집으로 와서 씻고 댄스 가서 잭슨 춤
맹연습 하고 다들 아구구구 해서 스트레칭 하고 왔습니다
가는세월은 그렇게 우리를 붙잡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그럼 저는 물속으로 들어가 놀다 갈게요
이순간을 영원처럼 살아봐요 천국보다 아름다운
사랑을 하셔요 사랑합니다
건행
임영웅도 건행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Comig Soon Goyang The Stadium 2
사진편집 영심님 / 맑은날에님
카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화순김님도 행복한 금욜 영웅님과 행복하셔요 축구는 너무 아깝게 됬어요 그래도 아직 남아 있으니
파잇팅 해야죠 맛점 하시고 영웅님 만나셔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19 응원하며.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맛점 하셔요 아 ㅡ 아까비라 했네요 앞으로 남아 있는 경기 기대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
-
작성자서래야(충남) 작성시간 26.06.19 카라님 웅 모닝
나는 히어로에 글남기고
밭일하고 들어오니 아직
글을 보시지 안했네요
저는 씻고 밥먹고 빨리
축구볼 준비해야겠네요
안한 숙제도 해야하고 할일이 많아요 황매로 엑기스 담그려고 10키로 샀거든요 그것도
담가야하고 이제 농사일이 하나둘씩 생깁니다 서리태. 메주콩도
심어야하고 들깨씨도 뿌려야하며 좀 있으면 호랑이콩도
따야하고 또 고추도 딸때가 올겁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아침 일찍합니다
오늘은 우리나라가 축구가
이기도록 열심히 응원하도록해요 영웅님과
함께 해 신이날것 같습니다 일하고 들어가다
테라스에 앉아 몇자 적었습니다
건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서래야님 맛점 하셔요 제가 오전에 마을회관에서
잔치가 좀 있어서 갔다 이제 왔네요 큰 형님들이 떡 드시고 싶다 해서 떡하고 수박 해들이고 했어요 노인회에서요 회관에서 축구 보고 응원하고 왔는데
아쉽긴 합니다 기회가 많았는데 아까비요
그렇지요 농가에는 일이 많아요 서래야님 손길이
필요한곳이 많네요 호랑이콩 수확철이 왔군요 수고하실 일이 남아 있네요 건강이 최고이니 잘 챙기시고 너무 더울때는 쉬어가셔요 여름에는 아침저녁
밖에 일을 못해요 그래서 더 바빠요 그죠 농사가 또 중요해요 수고하신 덕분에 제철에 드실걸 드시게 되니까요 오늘 저는 회관에 갔더니 아는 동생이 신비 복숭아 수확했다며 한봉지 줘서 산골여사들과 나눠
먹었습니다 새콤달콤 조금만한게 맛있네요
새것이니 공중부양 해요 사랑합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