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서둘러먹고 지정석에서 우아하게 커피한잔 합니다 ㅎㅎㅎ 😆
우들방님들 퍼뜩 아침 드시고 제각각 지정석에서 따뜻한 커피한잔 하시며
치지직 영웅님이랑 함께 대한민국
응원 합시다
대한민국 👏👏👏👏👏
오 필승 코리아
오 필승 코리아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승리 가즈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웅모닝입니다 💙
언제나 함께합니다
따뜻한 커피한잔 드시고 행복한시간 되세요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시간 26.06.19 ㅎㅎ
난 이따가 마실게요
대한민국🇰🇷⚽️👏👏👏 👏👏
힘차게 응원해 주셔~
내 몫까지...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ㅇㅋ ㅎㅎㅎ 😆
대한민국 👏 👏 👏 👏 👏 열응하겠습니다
-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19 저도 찐감자와. 오이지로 아침. 땡 하고 믹스커피 타 들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대한민국 건아들 잘 싸워서 32강 16강 쭉쭉 가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