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갑니다 작성자깜꽁(경기광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꾸락 이 많이아파서 검사해논거 결과 보러가요 별일없겠죠 ㅎ아프면 안되는데 😂 오늘도 파이티하세요 응원을함께 못해아쉽 그라두 맘으로 열심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