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후 후다닥 씻고
택시타고 터미널로 고고씽~
4시 20분 차 타고
언니랑
마늘 캐러 밭에 왔어요
식구들은
낼 새벽에 오기로 하구
지금은 한 이랑 이라도 뽑아 놓아야겠어요
육쪽 마늘 대는
온데 간데 없구 잡초가 무성 하네요
잡초 뽑으며 마늘 찾기 해야 합니다 ㅠㅠ
지난주에 캤어야 했는데
올해 마늘 농사는 낭패입니다
사촌 동생도 허리 수술해 못 오구
사촌 언니랑 나랑 둘이서...
홍산 마늘
육쪽 마늘밭 잡초 밭입니다
풀밭에서 캐본 육쪽 마늘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19 마늘농사. 작년엔 잘 되었잖아요.
올해는 왜요?
거긴 비 안 오나요
내일도 비 소식있는데 ㅠㅠ
농사는 순간을 놓치면 참 !!!!!
저도 비 소식에 긴장 하고 있어요.
빨리 캐셔요
가까이 살면 달려가서 같이 마늘 캐주고 싶네요
수고많이 하시구요
힘내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작년하고 똑 같이 재생 돌려야 하나봐요ㅎㅎ
작년에도
토요일 비와서
일요일 새벽에 와서 캤어요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어쩌다가
다리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