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마늘 밭에...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4

퇴근후 후다닥 씻고
택시타고 터미널로 고고씽~
4시 20분 차 타고
언니랑
마늘 캐러 밭에 왔어요
식구들은
낼 새벽에 오기로 하구
지금은 한 이랑 이라도 뽑아 놓아야겠어요
육쪽 마늘 대는
온데 간데 없구 잡초가 무성 하네요
잡초 뽑으며 마늘 찾기 해야 합니다 ㅠㅠ
지난주에 캤어야 했는데
올해 마늘 농사는 낭패입니다
사촌 동생도 허리 수술해 못 오구
사촌 언니랑 나랑 둘이서...


홍산 마늘
육쪽 마늘밭 잡초 밭입니다

풀밭에서 캐본 육쪽 마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9 마늘농사. 작년엔 잘 되었잖아요.
    올해는 왜요?
    거긴 비 안 오나요
    내일도 비 소식있는데 ㅠㅠ

    농사는 순간을 놓치면 참 !!!!!
    저도 비 소식에 긴장 하고 있어요.
    빨리 캐셔요

    가까이 살면 달려가서 같이 마늘 캐주고 싶네요

    수고많이 하시구요
    힘내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작년하고 똑 같이 재생 돌려야 하나봐요ㅎㅎ
    작년에도
    토요일 비와서
    일요일 새벽에 와서 캤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백동 (서울) | 작성시간 26.06.19 뷰토 이모님,
    조심 조심 하세요,
    제가 다리 다쳐보니
    잔소리 꾼이 됬어요🤗
    건행하시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쩌다가
    다리를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