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을 영원처럼 작성자깜꽁(경기광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출발합니다 낼결혼식이 있어 일찍 웅나잇 할께요 오늘도 수고들하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19 나도 출발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20 비가 오고 있어요 빗길 조심하시고 겷혼식 잘 다녀오세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