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비오는아침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2

모두 웅모닝입니다
어제부터 바람이 불면서
비가 오네요
주말에 비오면 쬐끔 거시기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20
    비가 와서
    바깥 생활 제약받지만
    집콕하면서 룰루랄라
    즐겁고 평안한 시간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가을바람(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유수나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