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비가 오네요

작성자향토(경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34 목록 댓글 14

무덥더니 비가 밤새도록 오네요
비 피해는 없으시죠^^~

오늘도 순간을 영원처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건행ㄱ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태봉로(포천) ㅎㅎㅎ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20 비 ☔️ 모닝 향토님
    단비가오네요
    여기도 밤새오고
    오전은비온다되있구요
    지금은소강상탭니다
    덜더버서기분좋네요
    행복한주말되세요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계속비가 내려요
    ㅠㅠ
  • 작성자자몽이(서울) | 작성시간 26.06.20 향토님
    비가너무.많이오내요
    미끄럼조심하시고
    행복한.주말되세요
    내일.잘보내드리고
    가게읍니다
    향상고마고.감사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수고가 많으셔요.
    넘 피로하지 마세요
    걱정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