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비가와서

작성자깜꽁(경기광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1

오늘 결혼식 가야하는데 비가많이 오네요 남편한티 부탁해서 갈때만댈다주면 안될까 부탁했더니 ㅋ 태워다준다고 올땐 비가 그치길 오늘도 영웅사랑하며 행복하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20 엊저녁부터 비가 억수 같이 내리더니 지금은 살짝 소강상태 입니다 😂
    저도 결혼식 있는데 그냥 계좌로 ㅎㅎㅎ 😆
    조심히 다녀오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