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와서 작성자깜꽁(경기광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결혼식 가야하는데 비가많이 오네요 남편한티 부탁해서 갈때만댈다주면 안될까 부탁했더니 ㅋ 태워다준다고 올땐 비가 그치길 오늘도 영웅사랑하며 행복하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20 엊저녁부터 비가 억수 같이 내리더니 지금은 살짝 소강상태 입니다 😂 저도 결혼식 있는데 그냥 계좌로 ㅎㅎㅎ 😆 조심히 다녀오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