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퍼뜩 댕겨 오겠습니다 🤫 🤫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46 목록 댓글 4

2주전부터 양쪽팔에 꽃이 폈어요 ㅎㅎ
알러지 풀독이라고 합니다
이번주 주춤해 안갔더니 오늘은 가렵고
꽃이 활짝 폈어요 ㅠㅠ
꼭 한대 맞는게 빠를것같아.....
우들방님들 언제 어디서나 나건내챙 건행하세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틈틈히 쉬어가세요
주중에는 🤫 🤫 🤫 🤫 🤫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봉로(포천) | 작성시간 26.06.20 농부들 여름철 풀과의 전쟁
    조심 하이소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에고 가는날 장날 휴진이라 ㅠㅠ
    절단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왕비남(용인) | 작성시간 26.06.20 두주먹님...날씨도 더운데 알러지까지...힘들어요!
    주사한대 맞으시고 약도(잠이좀 올텐디)드시고 쉬세요...앙탈애교보시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가려워서 ㅠ
    감사합니다 🫡
    맛난점심 드셔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