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전부터 양쪽팔에 꽃이 폈어요 ㅎㅎ
알러지 풀독이라고 합니다
이번주 주춤해 안갔더니 오늘은 가렵고
꽃이 활짝 폈어요 ㅠㅠ
꼭 한대 맞는게 빠를것같아.....
우들방님들 언제 어디서나 나건내챙 건행하세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틈틈히 쉬어가세요
주중에는 🤫 🤫 🤫 🤫 🤫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봉로(포천) 작성시간 26.06.20 농부들 여름철 풀과의 전쟁
조심 하이소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에고 가는날 장날 휴진이라 ㅠㅠ
절단입니다
-
작성자왕비남(용인) 작성시간 26.06.20 두주먹님...날씨도 더운데 알러지까지...힘들어요!
주사한대 맞으시고 약도(잠이좀 올텐디)드시고 쉬세요...앙탈애교보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