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낮잠을 엄청자서😄

작성자깜꽁(경기광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1

잠이오려나 모르것다
예식장 다녀와서
3시간은 잔듯 ㅎ 너무잘먹고와서
저녁두패스했다 하트 날리고 웅님노래 들으며 잠들자 포근한 밤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21
    낮잠 엄청 자도
    밤이 되면
    습관적으로 자게 돼요
    상쾌한 웅데이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