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모닝입니다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요일 아침이네요어제오전까지 바람과 비가엄청 오더니 오후엔 해가 쨍쨍오늘은 친정아버지 제사10년전 돌아가셨는데착하게 살다 가셨고 아버지가무척 생각나고 그리운아침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