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 영원처럼

작성자카라(영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46 목록 댓글 8

임영웅에 또 다른 비상을 응원합니다

후덥지근한 시간들이 길어지며
에어컨 가동이 시작되고 산골에
신선함마저 더운 바람따라 내려와
비가 내린뒤에 그싱그러움이 없어
다들 열대야라고 합니다
우들님들 가족님들 웅모닝 합니다
더워진 날씨 잘 적응 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더운날 산골에는 비가 오락가락 하기도
하고 옆집여사가 살구를 따서 나눔을 해
한바구니씩 가저와 과일 수확을 맛보았네요
몇칠전 마을 동생이 신비복숭아를 주었고 다시
옆집 살구를 얻어서 농사 지은거 처럼 됬어요
ㅋㅋ 감자 캐서 포실이 해준다 했는데 다음날
하라하고 살구딴다고 고생해서 보상으로 부추
해물전에 막걸리 파운드케잌 해주었더니 에어컨 아래서
행복하다해서 함께 행복해졌습니다
나눔은 언제나 미소와 함께 있고 감사한 일입니다
우리는 어제 먹을게 너무 풍부해져서 마음도 부자
현실도 과일 첫수확 축하하며 살구는 심지 마라 다
못먹으니 나눠 먹어야 한다 알았어 하하하 앞산 뒷산
옆산에 바람이 신선함을 잃어 에어컨 바람에 아이구
시원하다 거실에 앉아 맛있는거 먹으며 바라본 대정원
풍경 ㅡ운무가 내려와 또 하나의 그림을 만들어 주고
파운드케잌과 부추전 막걸리 살구 너무 안어울릴거
같은 조합으로도 산골여사들은 행복하기만 했습니다
선아야 니가 있어 별거별거 다 묵어보고 참 고맙고 좋다
와 막걸리 한잔이 또 풀어졌는가 ㅡ 그게 아이고 진짜
너무 좋다 그래 행복하면 된거제 별거 있나 우리가 남이가
아니 사랑이다 니말마따 사랑이다 하하하 옆집여사
목소리에 사랑이 품어진거 같아서 더 좋았습니다
인생 별거 있나요 이순간을 영원처럼 건강하게 살면
되죠 남 미워할 시간에 사랑 나눔하며 살아봐요
천국보다 아름다운 사랑을 하셔요 사랑합니다
힘들고 버거운 날에도 영웅님에 사랑이 웅며들기를
기도합니다 건행 ㅡ
임영웅도 건행
임영웅 2026 0808
임영웅 산골총각 6월 23일 저녁 9시 본방사수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Comig Soon Goyang The Stadium 2
사진편집 영심님 / 맑은날에님
블로그 나의 히어로 / 데스파시토
편집 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서래야님 웅모닝 해피입니다 저는 부산 김해로 가고
    있습니다 서래야님 마을도 아름다울거 같아요 여기는 위에 저수지가 있고 계곡은 없어서 조금 아쉬움을 산야가 대신해요 네 새벽에서 아침까지 운무가
    내려 앉을때 장관인데 그순간 포착이 쉽지 않아요
    서래야님이 들려주는 그곳 풍경이 그려집니다
    네 수확을 시작하거나 일을 하면 서로 안하는 사람이 먹을걸 해서 쉬게 해줍니다 어제는 옆집여사가 살구를 따서 제가 빵 굽고 전 부처 막걸리 한잔 줬더니 기분이 업 됬어요 살구꽃이 필때 서리가 내리던지 영하로 내려가면 냉해로 안열린다 하네요 냉해에
    강한 과실을 심으세요 기후가 변해서 저희도 복숭아 사과가 냉해 입은게 있어 자꾸 떨어져요 고추밭 줄도 묶으시려면 시간을 많이 쓰셔야죠 네 언니네 접시꽃도 피었던데 서래야님 집에도 접시꽃과 채송화가 한창 피고지고 하죠 시골에서 가지는 여유는 보약ㅇ 한첩 먹는거와 같다 합니다 서래야님에 오늘도 그런 여유로운 삶으로 함께 하셔요 저는 46년지기
    친구야들과 놀다 갈게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사계절(경기) | 작성시간 26.06.21 오늘느긋하게 카라님 글읽어내려가면서 너무나도 행복해보여서 나도 웃으면서 행복 했습니다 지금부터난 일주일 못한 집일 요탕해야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참너무예뻐서 2번째 사진 모셔 가요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계절님 오늘은 쉼이 있는 휴일 이시군요 근데 또
    집안일들이 있죠 그중에 좋은 에너지 충전도 하셔요
    영웅님과 예쁜사랑 하시면서 오늘이 가장 좋은 날 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21 웅모닝 카라님
    비온뒤라 상쾌한아침입니다
    한낮은여전하겠지요
    단비가내려
    좀 도움되셨나요?

    어제 밤은 푹자고 깨니 여섯시가넘은시각
    이데요ㅎ
    기분좋고 행복한 휴일되세요
    건🍀행🌸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화야님 웅모닝 합니다 숙면 하시고나면 건강해집니다 상쾌 하시죠 아침은 잘 챙겨 드셨나요 영천에는
    아침부터 햇볕이 쨍쨍인데 저는 부산 김해로 46년지기들 만나러 가요 화야님도 오늘의 사랑 품고
    파잇팅 하셔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