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작성자별빛정옥(전북)|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9월콘서트보고 수술 할려고 밀어왔는대 너무아파 참을수업서했는대 어개 뼈를 깎아네고 조직 검사 한다니요 앰불러 타고서라도콘서트 보러가야 하는대 걱정이 많아요 너무 아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숙(경기 수지)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아프고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잘 되겠지요저도 무릎 수술한지한달이 안됐는데 콘서트때는 갈수 있겠지요하루 빨리 회복 하시고그때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