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수술

작성자별빛정옥(전북)|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1

9월콘서트보고 수술 할려고 밀어왔는대 너무아파 참을수업서
했는대 어개 뼈를 깎아네고 조직
검사 한다니요 앰불러 타고서라도
콘서트 보러가야 하는대 걱정이
많아요 너무 아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숙(경기 수지)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아프고 걱정이 많으시
    겠어요 잘 되겠지요
    저도 무릎 수술한지
    한달이 안됐는데 콘서트
    때는 갈수 있겠지요
    하루 빨리 회복 하시고
    그때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