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에다 감자를 심어서 두딸들 가족
손주만 네명 모이면 정신이 없다
아직 초등3명 유치원1명 어제 부터
애들은 신나했다 남편이랑 새벽5시
넘어서 다떠나고 혼자 남았다
얼마나 수확을 해올지 궁굼하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미소(경기동백) 작성시간 26.06.21 와 감자를 많이 캤네요.삼시세끼때 영웅님 감자 캐던 생각이 나네요~~
-
작성자도리도리(경기) 작성시간 26.06.21 감자캐는것도재미있고물놀이하는것도재미있을거같네요너무이뻐요~~
-
작성자희숙(경기 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늘미소언니 저도
삼시세끼 감자캘때
생각 났어요 남은
오후도 행복 하세요~~ -
작성자희숙(경기 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도리도리언니 감사해요
아직 손주들이 어려서
감자캐고 하는걸 좋아해요
오후에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지유(용인) 작성시간 26.06.21 와우~~ 저도어릴때 우리집 감자캐던때가 생각나며 잠시 회상해봅니다~ 재미있는 하루가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