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수술

작성자별빛정옥(전북)|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0

등록 하지않아 다시하네요
5월달에 어게 수술을할려다
9월콘서트보고 할려고 했는데
너무 아파서 도저희더 밀수 없이
아파 지금했어 어깨 뼈를 깎아네고
조직검사 한다네요 이렇게 아픈데
콘서트 갈수 있을지 걱정이 많아요
앰불러 타고서라도 가야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