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하지않아 다시하네요
5월달에 어게 수술을할려다
9월콘서트보고 할려고 했는데
너무 아파서 도저희더 밀수 없이
아파 지금했어 어깨 뼈를 깎아네고
조직검사 한다네요 이렇게 아픈데
콘서트 갈수 있을지 걱정이 많아요
앰불러 타고서라도 가야지 🩵?
다음검색
등록 하지않아 다시하네요
5월달에 어게 수술을할려다
9월콘서트보고 할려고 했는데
너무 아파서 도저희더 밀수 없이
아파 지금했어 어깨 뼈를 깎아네고
조직검사 한다네요 이렇게 아픈데
콘서트 갈수 있을지 걱정이 많아요
앰불러 타고서라도 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