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그친 뒤라 상쾌하게 느껴진 아침입니다
주말 오늘도 영웅님사랑으로
열스밍 .열모.열검색하며
행복한시간 보내시게요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시간 26.06.21 웅모닝입니다 💙
행복한 일요일 되시고 언제 어디서나 영웅사랑 함께합니다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주말은 할일도 많는데 왠지 게으려지네요
화이팅하고 달려보겠습니다
건행^^
-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21 웅모닝입니다
비 온뒤라 바쁜농부 밭일갑니다,ㅎㅎㅎ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가 농사짓는분들께는 일거리를 주셨군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