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웅모닝입니다

작성자어느날(전남)|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5

비 그친 뒤라 상쾌하게 느껴진 아침입니다
주말 오늘도 영웅님사랑으로
열스밍 .열모.열검색하며
행복한시간 보내시게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21 웅모닝입니다 💙
    행복한 일요일 되시고 언제 어디서나 영웅사랑 함께합니다
    건행ㄱ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주말은 할일도 많는데 왠지 게으려지네요
    화이팅하고 달려보겠습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21 웅모닝입니다
    비 온뒤라 바쁜농부 밭일갑니다,ㅎㅎㅎ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비가 농사짓는분들께는 일거리를 주셨군요
    화이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21 웅모닝 어느날님
    비온뒤라 상쾌하고기분좋은
    아침이죠
    단비가 모든이에게 도움이길바라며
    행복한 휴일보내세요
    건🍀행🌸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