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어제는 비가오더니

작성자느티나무 (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1

오늘은 맑으네요
시가 남매들 정기모임날
준비 하고 일행을 기다리고있어요
한달에 한번씩
웃으면서 식사같이 합니다
순간 순간을 귀하게 여깁니다
오늘도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유(용인) | 작성시간 26.06.21 시댁식구들과 좋은관계를 이여가는 느티나무님이 그려집니다~^^ 힐링되는 모임하고 오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