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을영원처럼. 출발 작성자영여사(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웅님영웅시대 영시님들안녕하세요 😄토요일도 일찍 나가는냐글도 못쓰고 죄송합니다금 토 이틀을돌아 다니고 오늘쉬고자고 볼일보고이제야 한자씁니다즐거운 저녁시간맛저하세요사랑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동 (서울) | 작성시간 26.06.21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즐거운 저녁시간맛저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