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우리들(영웅시대)축제의 새로운 한주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시작되었습니다 🥳🥳🥳
ㅎㅎㅎ 😆
오늘은 경건한 마음으로 어덕행덕 즐덕행덕 응원합니다 🤭🤭🤭
그냥 그저 그런 스타 아니잖아요!!
아자아자 화이팅 하고 열스밍으로 열응합니다
낼은 우리들의 축제의 날 화요일
행복도 설렘도 기쁨도 두배로 행복한 기다림 👍 👍 👍
신난다 신난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