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우들방님들
웅모닝입니다
오줌비도그리.만이오던이
오늘은화창한.월요일
입니다
강원도.삼춘.잘보내들리고
와내요
나.6살때사고로.양부묘다읽고
어린나을.결혼식때까지돌바주신
삼춘
자식이하나도없는.삼춘
가시기전모든.재산은.사춘오빠.나한태.땅1200평나누어주시고
나머지재산은.사회현한하시고
모든것을전산하셨든군이요
교등학교.교장으로.임하시다
기실때도.모든일들을.께끝하게하시고.가실때는.빈손으로.숙모옆으로.가셨읍니다
산사람은.살기마런인가봅니다
내일영웅님.산골총각
첫해예능을.기대하는것보먼은이요
우들님들.한주.월요일
시작입니다
주주내내.나건내챙.하시고
행복한.한주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22 new
삼촌이. 자몽이님 한테는 부모님이 셨군요.
교장 선생님으로 사회에 환원도 하시고
좋은일 하시고 가셨네요.
삼촌분이
선 하신분 같아요
자몽이님도 삼촌 닮아서 좋으시구요.
ㅎㅎ
오늘도 건행하세요
자몽이님께도 큰 선물을 주셨구요^^~
부럽네요 ㅎㅎㅎ
-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시간 26.06.22 new
웅모닝 합니다 자몽이님 수고하셨습니다 잘 가셨으거 같습니다 언제나 이별은 쓸쓸하지만 남은 자몽이님이 행복하게 사시는것도 바라실겁니다 그러니 더
행복하셔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시간 26.06.22 new
웅모닝 자몽이님
수고마니하셨어요
부모님같은 삼춘을 보내시니맘이아프시지요
영원한이별은 어쩔수없는이별
맘잘추스리시고
삼춘뜻에따라 건행하셔야지요
건🍀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