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영원처럼

작성자자몽이(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3

영웅시대.우들방님들
웅모닝입니다
오줌비도그리.만이오던이
오늘은화창한.월요일
입니다
강원도.삼춘.잘보내들리고
와내요
나.6살때사고로.양부묘다읽고
어린나을.결혼식때까지돌바주신
삼춘
자식이하나도없는.삼춘
가시기전모든.재산은.사춘오빠.나한태.땅1200평나누어주시고
나머지재산은.사회현한하시고
모든것을전산하셨든군이요
교등학교.교장으로.임하시다
기실때도.모든일들을.께끝하게하시고.가실때는.빈손으로.숙모옆으로.가셨읍니다
산사람은.살기마런인가봅니다
내일영웅님.산골총각
첫해예능을.기대하는것보먼은이요
우들님들.한주.월요일
시작입니다
주주내내.나건내챙.하시고
행복한.한주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삼촌이. 자몽이님 한테는 부모님이 셨군요.

    교장 선생님으로 사회에 환원도 하시고
    좋은일 하시고 가셨네요.

    삼촌분이
    선 하신분 같아요

    자몽이님도 삼촌 닮아서 좋으시구요.
    ㅎㅎ
    오늘도 건행하세요

    자몽이님께도 큰 선물을 주셨구요^^~
    부럽네요 ㅎㅎㅎ
  •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22 new 웅모닝 합니다 자몽이님 수고하셨습니다 잘 가셨으거 같습니다 언제나 이별은 쓸쓸하지만 남은 자몽이님이 행복하게 사시는것도 바라실겁니다 그러니 더
    행복하셔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웅모닝 자몽이님
    수고마니하셨어요
    부모님같은 삼춘을 보내시니맘이아프시지요
    영원한이별은 어쩔수없는이별
    맘잘추스리시고
    삼춘뜻에따라 건행하셔야지요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