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웅모닝입니다

작성자어느날(전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6

비가 쬐금쬐금내리고
국민체조 음악소리가 들리고
내몸은 음악에 맞춰
삐그덕거리면 움직인다 ㅎㅎ

건행체조로 몸 푸시고
오늘 하루도 영웅사랑으로
힘껏 달려봐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내일 영웅님 볼생각하니 얼씨구가 나오네요
    한주도 신나게 시작해요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22 new 행복한 웅모닝입니다 🫡 새로운 한주 더 행복한 한주 아자아자 출발합니다
    헛둘 헛둘 나건내챙 챙기시고 즐겁고 행복한시간 되세요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기분 좋은 한주 시작이네요
    아자아자 함께 행복을 나눌수 있어
    더 기쁜것 같아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22 new 건행체조로. 새로운 한주 열어 가시네요.
    오늘도 함께 응원합니다
    건행ㄱ 👍 🥰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날이 흐리니 몸도 뻑적지근 ㅋㅋ
    몸 풀고 한주 시작합니다
    나건내챙 하셔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