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쬐금쬐금내리고
국민체조 음악소리가 들리고
내몸은 음악에 맞춰
삐그덕거리면 움직인다 ㅎㅎ
건행체조로 몸 푸시고
오늘 하루도 영웅사랑으로
힘껏 달려봐요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내일 영웅님 볼생각하니 얼씨구가 나오네요
한주도 신나게 시작해요 건행^^
-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시간 26.06.22 new
행복한 웅모닝입니다 🫡 새로운 한주 더 행복한 한주 아자아자 출발합니다
헛둘 헛둘 나건내챙 챙기시고 즐겁고 행복한시간 되세요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기분 좋은 한주 시작이네요
아자아자 함께 행복을 나눌수 있어
더 기쁜것 같아요 ^^
-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22 new
건행체조로. 새로운 한주 열어 가시네요.
오늘도 함께 응원합니다
건행ㄱ 👍 🥰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날이 흐리니 몸도 뻑적지근 ㅋㅋ
몸 풀고 한주 시작합니다
나건내챙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