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신나고 또 신나고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0

내일이면
산골 총각 만날수 있어 신났는데
오늘은
카페 대문에
산골 총각이 수박을 들고 왔어요
기분이 날아 갈듯
신나고
또 신나네요
우들방님들
오늘
남은 오후도 함께 해요🙆‍♀️

산골 총각 따라서...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