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밤을 잊은 울 영시님들 👍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0

수고하셨습니다 💙
잠깐 쉬어가세요 👍
오늘은 억수로 둥요한 날 화요일!!
산골총각 영웅 첫 방송 날!!
영시님들 우들방님들 모두모두 숙제 퍼뜩 끝내시고 각자 지정억에서 리모컨 두손에 꼭 쥐고 ㅎㅎㅎ 😆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대박기원합니다
울 영웅님 모든순간 모든날 모든것을 응원합니다
다 함께 소리질러 ~~~~~~
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