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웅모닝입니다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2

드디어 두둥
산골총각영웅을 만나는첫날
얼마나 예쁘게하고 나울찌
귀요미 시월이도 만나고
오늘은 아침부터
하루종일 설래일꺼 같네요
더트롯쇼 1위도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두둥~
    설레고 기대가 되는군요
    최고 좋은 자리 예약
    본방사수에서 만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가을바람(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유수나님도 웅모닝입니다
    오늘 하루종일
    기분좋은 설래임으로 보낼꺼 같아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