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드뎌 산골총각 영웅 첫방

작성자유수나(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19

오늘 하루
모든 일이
잘 풀릴 것 같은 예감

흥얼흥얼
콧노래가 절로
입은 귀에 걸리고
행복지수 최고치

우들방님들
즐겁고 보람찬
복된 날 보내고
티비 앞에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23 네 수나님 해피 웅모닝 입니다 오늘은 잠깐 차한잔 얻어먹고 올게요 ㅋㅋ트헤헤트헤헤 새벽 댓바람부터 영웅님이 꿈에 수박을 들어 달라하던데요 골짜기
    물에서 저한테 노래 불러줬어요 그런데 너무 좋아서
    울다 깼습니다 이거 태몽인가요 하하하 행복한 아침 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유수나(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와우~
    대박!
    복권 사야 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23 유수나(서울) 수나님 예지몽요 복권은 남의것요 수나님 다 드릴까요 나눔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명자(서울) | 작성시간 26.06.23 산골 총각 임영웅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유수나(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시청률제조기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것 같아요 일찌감치 저녁 먹고 티비 앞에서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