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모래알갱이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1

들을수록 좋아요
특히 영웅님의 자작곡이라
아이고 폰을 누워서 들고보다
얼굴위로 떨어뜨렸네요
아파요 진짜
이나이에 이게 무슨짓인지
다들 공감하시죠
경험들 있을테니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드뎌 첫방
    신나게 달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