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알갱이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들을수록 좋아요특히 영웅님의 자작곡이라아이고 폰을 누워서 들고보다얼굴위로 떨어뜨렸네요아파요 진짜이나이에 이게 무슨짓인지다들 공감하시죠경험들 있을테니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드뎌 첫방신나게 달려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