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우리에게 안녕 900만뷰를 넘으며

작성자카라(영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5

또 하나의 천만을 향해
걷고 달립니다
멋진 사랑길에 행복한 동행
함께 해요
함께 같이의 가치를 추구합니다
영웅시대 수고하셨습니다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함께
합니다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산골총각 영웅 오늘밤 9시 본방사수
임영웅 Comig Soon Goyang The Stadium 2
사진편집 영심님 / 맑은날에님
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드디어 오늘 본방사수 합니다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시간이 가면 오느것을 알면서도 조급해 하죠
    행복한 만남 하셔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카라(영천) 웅모닝입니다
    본방사수 ~~ 함께 합니다
  • 작성자오란다(인천강화) | 작성시간 26.06.23 new 카라님 정말 바쁘네요 농삿꾼도 아니면서 농삿일 하는사람처럼 ㅎ 원래 어설픈사람이 이렇지요 카라님과 영시님들과도란도란 소곤소곤 하며 지내고싶은데 내일 병원정기검진이라 서울 왓습니다 영웅님산골총각 홀로 오붓하게 볼걸 생각만해도 좋아요 혼자 온건 아닌데 침실에서 자고 난 거실에서 ㅎㅎ 몰입하고 나도 그 산골에 같이 지내듯 ㅎ 오이와 한바탕 전쟁하듯 피클 소박이 생오이 등등 해서 지인들 방문나눔하고 행복한미소댓가 받아오니 더 달 해야지 카라님은 친구에게 용돈받으셧다고해서 저도 흉내 내볼까 해요 29일 베프들 만나는데 좋은건흉내 내서라도 배우는게좋아요 참좋은 영웅님덕분에 더참좋은카라님과대화하고 통성명도 안한사이 그냥 영웅시대 영시님 ㅎ 서울 오니 한가롭고 하고싶은거하고 딱히 꼭 해야할일이없으니 며느리둘이 식사를 해결해주니 참 좋아요 그래도 강화가 늘 궁금하고 해요 다음주 옥수수 수확할수잇다하네요 고양콘서트때 뵐수잇기를 기대합니다 무조건 건행하세요 사랑스런 임영웅!!!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오란다님 여행을 소리없이 자주 가셔서 또 여행
    가셨나 했습니다 맛저 하셔요 병원 정기검진 이시군요 영웅님과 멋진 데이또 하셔요 수고하셨습니다 언제나 나눔은 자신을 행복하게 합니다 친구가 아직 능력자인지라 종종 용돈을 줍니다 까까 사먹으라고요 근데 오란다님은 가정주부신데 명분이 ㅡ ㅋㅋㅋ
    허물 없으시면 해 보셔요 저희는 46년을 넘게 함께
    해서 수저가 몇개인지까지 아는 사이인지라 형제보다 더 정이 깊습니다 통성명은 카라 입니다 본명요 선아라고 합니다 정 가입니다 ㅋㅋ네 고양에서 꼭
    뵙고 차 한잔 하기로 해요 오늘밤 영웅님과 데이또
    잘 하시고 사랑사랑 하셔요 사랑합니다 저는 지금
    수박 갑자 계란 햄 비스킷 와인 한잔 남편은 국민술
    한잔 하며 영웅님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랑합니다
    검진 잘 받으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오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