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에 또 다른 비상을 응원합니다
오늘은 새벽 동창이 밝아오는것이
세상이 열리는 니낌적인 느낌으로
새벽을 여시고 계신가요
드디어 산골총각이 안방으로 찾아
오는 날입니다
아마도 오늘은 웃다가 감동으로
역시 임영웅 하실거라 생각해요
우들님들 가족님들 웅모닝 합니다
언제나 소통과 라방으로 존재감을
펼처 주시는데 우리는 늘 목말라 하는건
지독한 사랑때문입니다 보고있어도 보고
싶은 영웅입니다
이런 사랑 받을만한 아티스트입니다
영웅바보 한다 했더니 영웅님은 어느새
팬바보 하고 있습니다 그런 영웅님이라서
모든게 진심이라서 우리는 가슴으로 품어
집니다 음악과 함께 어우러진 참예능으로
대박나시길 기도합니다
오늘밤에 영웅님 만나는데 낮에 차한잔 하자
하는 지인을 보고 나 바빠 ㅡ왜 어디가 어 ㅡ
어디가는데 ㅡ 산골총각 기다려야 해 뭐야 ㅡ
저녁이라 안했나 어 ㅡ낮에 헐 ㅡㅋㅋㅋㅋㅋ
미춰버려요 ㅡ 하하하 낮에 나랑 놀아주면 밤에
임영웅 볼꾸마 ㅋㅋㅋㅋ알겠어 근데 영웅이
나오면 낮에도 대기해 노노 그건 아닌데 말야
그렇게 바보같아도 좋은걸 어떻해요 식구님들
오늘이 가장 좋은날 수박 드시면서 입에 귀에
걸리고 아름다운 밤 되세요 저는 어제밤 영웅님
꿈을 꾸어서 새벽부터 심장소리 난리나요
얼마나 생각을 했으면 산골에서 같이 놀았을까요
ㅋㅋㅋㅋ이순긴을 영원처럼 살아봐요
천국보다 아름다운 사랑을 하셔요 나건내챙
하시고 오늘밤은 수박파티도 하시고 영웅님과
만나셔서 멋지고 힐링의 시간 되세요
사랑합니다
임영웅 산골총각 영웅 오늘밤 9시 본방사수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Comig Soon Goyang The Stadium 2
사진편집 영심님 / 맑은날에님
카라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래야(충남) 작성시간 26.06.23 new
카라님 웅 모닝입니다
수박이 싱그럽게 잘 열렸네요
님께서 키우신건가요
베짱이 농부라면서 농사기술이
전문가 수준입니다
언제오나 기다리던 날이
바로 오늘이네요 영웅님
집으로 놀러오라 했다고
울영웅시대 난리났네요
전국에서 아니 전세계에서
서로 먼저간다고 야단
법썩일겁니다 님께서도
낮에 만나자는 분도 시간없다고
하셨다면서요 영웅님은
우리들에게 행복을 주시기
위해 예능으로 안방을 찾아
주시는군요 넘 고맙네요
어머 님께서는 영웅님을
꿈속에서 만나셨다면서요
무슨 얘길하셨나요 손은
잡으셨나요 생시와 똑같았습니까
얼마나 행복하셨습니까
님께서 보낸 사랑과 응원의 보답인것같습니다
님께서 수박파티도 하라하셔서
그랬는지 어제 저녁 산책길에
수박농장 주인이 수박을
주었어요 영웅님 보면서
만나게 먹을께요
오늘밤 울영시들은 영웅바보가
되어 아름다운밤이 될거같습니다
어제밤에도 더 트롯쇼 1위해서
행복했거든요 오늘밤에
안방에서 만나요 안녕히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서래야님 해피 웅모닝 입니다 아니요 영웅시대
동생네 마당에 세포기 심었데요 너무 귀여워서 찍어
왔어요 우리집 수박은 안열렸어요 ㅋㅋ 그래요 기다리니 꿈에도 오고 현실도 오네요 맑은 물이 있는데
수박을 주면서 엄마래요 엄마 거기 물에 담그고
손잡아서 바위 위로 오려주고 노래 들어 보래요 그래서 알겠어 하고 듣는데 기억 나지 않은 노래 들으며 감동으로 울다가 잘했다고 말도 못하고 깼어요
근데 진짜 눈물이 나 있네요 신기하고 왜 깼는지
잘했다고 박수를 처주고 사랑한다고 해야 되는데 늘 꿈에서 만나면 안아 주었는데 어제 꿈에서 울다 깨버렸네요 신곡이 감동일까요 서래야님 저는 영웅님 음원 나올때쯤이면 영웅님이 꿈속에 와서 속내를 이야기 하고 맛나게 먹고 가면서 꼭 안아주며 쓰담쓰담 해주고 사랑한다 하고 가요 그럼 꿈을 깨도 그온기를 느끼게 되요 행복해서 그럴까요 늘 예지몽이요
생시보다 더 다정다감 합니다 생시처럼 ㅡ 살면서
저에 무한한 에너지 같기도 합니다 서래야님은 수박을 한통 얻어 오셨군요 저녁에 맛나게 드셔요
서래야님도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밤 안방 1열로 앉으셔서 홈파티처럼 본방사수 하셔요 늘 함께여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많은 세월동안 나눈 이야기보다 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많은 이야기와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영웅님 이야기와 소소한 담소를 나누며 속내를 다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서래야님 웅이장미가 예쁘게 피다 비를 맞고
조금 색이 ㅡ그래도 예쁩니다 서래야님 오늘이 가장
좋은 날 되시고 많이 웃으셔요 사랑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자몽이(서울) 작성시간 26.06.23 new
웅모닝.카라님
드디오늘.산골총각
만나는.날입니다
오늘화요일도
줄겁고.행복한.시간
되시고.밤9시에
티비앞에었.만나요
번하지안는.사랑
합니다
건행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자몽이님 웅모닝 합니다 영웅님과 함께 열정으로 빛나는 예능시간 홈파티처럼 즐기시며 영웅님과 만나세요 심쿵심쿵 심장소리 난리나 난리나 입니다
자몽이님도 웃음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밤 되세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