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영원처럼

작성자자몽이(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16 목록 댓글 6

드더오늘.산골총각
만나은날
우들방님들.
웅모닝입니다
오늘밤.9시15분에
티비앞에었.식구님들
만나요
피곤해던지.감기님이
먼저.내앞을와었
자리를잠아내요
ㅂ.ㄱ.ㅈ.ㅇ.ㄴ
오늘화요일.우들방
식구님들
모두모두.줄겁고
행복한.시간들
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느날(전남) | 작성시간 26.06.23 new 웅모닝입니다
    오늘은 영웅님 보는날
    일정 쉬엄쉬엄하시고
    9시 티비앞에서 만나요
    SBS 9시 방송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몽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향상건강하세요
    본방.일려로
    착수합니다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웅모닝 자몽이님
    오늘밤안방일렬에서 만나요
    본방사수필
    즐겁고행복하셔요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몽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우리.율영웅님
    만나는.날이내요
    줄겁게.지내시다
    밤9시에.만나요
    기대합니다
  •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런 조심하세요 감기 잘 안나아요 따뜻한 물 자주 마시고 골고루 잘 챙겨드세요 영웅님과 오늘밤 즐기시며 고뿔 내다 버리세요 본방사수 함께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