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웅모닝입니다

작성자어느날(전남)|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13

드뎌 기다리던 화요일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 입가가
실룩실룩이 자연스럽네요
지인들에게
꼭 시청하라고 알려줬는데.
아직 모르는 분들이 있어
오늘 하루 홍보 더 해야겠어요

비가 오는날 언제나 조심하시고
건행하는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드뎌 티비에서 볼게 생겨 넘 좋아요
    기대 만땅 되어요
    이따 티비앞에서 행복 함께해요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몽이(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웅모닝.어느날님
    반갑읍니다
    화요일.줄겁고
    행복한.시간되시고
    이따.밤9시에
    티비앞에었.만나잔께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티비앞에서 영웅님 보고 있으면
    우린 함께한것죠 👍 행복한 시간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웅모닝 어느날님
    바로오늘이네요
    안방일렬에서
    영웅님 만나요
    즐겁고행복한 시간되세요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방이라도 일련에서 봐야죠 ㅎㅎ
    흐린날 컨디션 조절 잘하시구
    이따 만나요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