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뎌 기다리던 화요일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 입가가
실룩실룩이 자연스럽네요
지인들에게
꼭 시청하라고 알려줬는데.
아직 모르는 분들이 있어
오늘 하루 홍보 더 해야겠어요
비가 오는날 언제나 조심하시고
건행하는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드뎌 티비에서 볼게 생겨 넘 좋아요
기대 만땅 되어요
이따 티비앞에서 행복 함께해요
건행^^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티비앞에서 영웅님 보고 있으면
우린 함께한것죠 👍 행복한 시간
건행^^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시간 26.06.23 new
웅모닝 어느날님
바로오늘이네요
안방일렬에서
영웅님 만나요
즐겁고행복한 시간되세요
건🍀행🌸사🩵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안방이라도 일련에서 봐야죠 ㅎㅎ
흐린날 컨디션 조절 잘하시구
이따 만나요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