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산골총각 영웅 온다네요 🥳🥳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2

모두모두 안방1열에서 준비하고 기다려주세요 ㅎㅎㅎ 😆
피켓팅 걱정도 끝
편안하게 안방1열에서 널부러져 있음 쭈안하고 저녁9시에 옵니다 ㅎ
오전 9시 아닙니다 ㅎㅎㅎ 😆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좋아서 자꾸자꾸 주저리 주저리 입꼬리 실룩실룩!!^^
이 보다 좋을순 없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래야(충남)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주먹님 웅 모닝요
    그럴께요 안방1열에서 대기하고
    있을께요 앞집 옆집 전국에 소문 다냈는데 다시
    전화로 체크할께요 영웅님이
    오신다는데 할수있는짓
    다할께요 9시에 만나요
    항상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서래야님 웅모닝입니다
    언제나 함께여서 감사합니다 🫡
    방방곡곡 소리질러~^^
    나건내챙 챙기시고 행복한 시간되세요
    이따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