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을 영원처럼과
출발은 했는데
오늘
일이 손에 잡힐라나 모르겠네요ㅎ
그래도
정신줄 꼭 잡고
열일해야 되겠죠?
우들방님들
행복한 기다림 함께 해요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작성시간 26.06.23 new
뷰토이모님
웅모닝입니다 🤗
함께 출발했습니다
행복한 기다림으로 열일하시고
이따 안방1열에서 만나
본방사수 하며
행복한 시간 함께해요
잘 다녀오세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시간 26.06.23 new
안됩니다 ㅎㅎㅎ 😆
정신차리고 나건내챙 열일하세요 ㅎㅎ
정신집중~~^^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웅모닝 합니다 현실과 함께 파잇팅 하시고 컴백혼 하세요 잘 하실겁니다 영웅시대니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