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출발했는데,..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5

순간을 영원처럼과
출발은 했는데
오늘
일이 손에 잡힐라나 모르겠네요ㅎ
그래도
정신줄 꼭 잡고
열일해야 되겠죠?
우들방님들
행복한 기다림 함께 해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뷰토이모님
    웅모닝입니다 🤗
    함께 출발했습니다
    행복한 기다림으로 열일하시고
    이따 안방1열에서 만나
    본방사수 하며
    행복한 시간 함께해요
    잘 다녀오세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됩니다 ㅎㅎㅎ 😆
    정신차리고 나건내챙 열일하세요 ㅎㅎ
    정신집중~~^^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웅모닝 합니다 현실과 함께 파잇팅 하시고 컴백혼 하세요 잘 하실겁니다 영웅시대니까요 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