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산골 총각 영웅님 기다리며~~

작성자싸리문(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16 목록 댓글 0

어제는 예전에 영웅님이 촬영했던 뽕숭아.
그곳에 아들과 함께 밥먹으로 갔다가.
영웅님 흔적을 만끽하고 왔네요.
강원도 둔내에 있는 소고기집.
내일이 아들 생일이라 미리 땡겨먹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