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부랴부랴

작성자향토(경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5

밖에서 부랴부랴 일보고
잽싸게 집으로 고고~~ 고
돌아왔어요.
산골총각 영웅 만나려구요
저녁도 서둘러 빨리 먹어야죠..
ㅎㅎㅎ
두둥~ 기대만땅.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 😆
    최고 👍 👍 👍
    일찍 문 닫고 지정석에서 ㅎㅎㅎ 😆
    저도 일찍 영업종료 합니당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함께 보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23 new 향토(경기) 살짝 걱정입니다 ㅎ
    자지는 않겠지예?^^
    이따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주먹(울산) 잠이 확 달아나겠지요
    ㅎㅎㅎ
  • 작성자태봉로(포천) | 작성시간 26.06.23 new 맥 친 하나 시켜놓고 있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