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저녁 피부과 약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10

건너 뛰어야겠어요!
약 먹으니 졸음이 마구마구 ㅎ
지 팔보다 영웅님 입니다 ㅎ
좀 긁고 끝나고 복용요 ㅎ
저 잘 하고 있지예?
머선 일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안돼웅^^
    날밤 지샘다
    8시55분까지 몸을 쓰 보겠습니다 ㅎㅎ
    자면 영웅시대 탈퇴!!!!!^^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주먹(울산) 내가 전화 할게요
    벨소리 키워 놓으시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뷰토이모(인천) 그래야겠어요!!
    가지가지 합니다
    안자고있음 제가 우들방 출발 글 올리겠습니다 ㅎ
    이모님도 오늘은 저녁 일찍 드시고 집으로 고고~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주먹(울산) 안돼요
    1분 1초도
    한눈 팔면 안되니
    엄마 집에서
    엄마랑 같이 보구
    올려구요
    같이 보고 웃고
    엄마 혼자 보는것 보다
    같이 보는게...👍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뷰토이모(인천) 아~~~~~
    맞다 엄마도 좋아하시니 👍
    좋겠다요 부럽소~♡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