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후다닥 운동 다녀오고 ~

작성자가을비(고양)|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2

다음은 남표니 저녁 준비 해놓고, 밤에 전화하는 친정엄마에게 미리 전화도 드리고,아이고 바쁘다 바빠~~😆
이쁘게 차려입고(?) 마음 편하게 웅님 만나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 😆
    전 피곤해 잠 올까바 운동 쉬었어요 ㅎㅎㅎ
    설겆이 끝내고 씻고 지정석으로 퍼뜩 오겠습니다
    이따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가을비(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함께 즐겨 보아요~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