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도착~~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6

잘 계셨나요~??
급 떠난 출장길에
인사도 못하고~ㅠㅠ.
화끈하게 일하고.
저.
왔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
    짐 택시 타고 Home으로 ~^^
    그리운 지정석으로~~🤗
  •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주대스타님
    넘 반가워요~🤗
    출장 다녀오셨군요
    안 보이셔서 출장 가셨나보다 생각했어요
    산골총각 영웅 첫방송날
    맞춰 오셨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피곤하실텐데 쉼 하시다
    영웅님 함께 만나요
    힘 나시게 제일 좋아하시는
    귀욤귀욤 영웅님도
    한번 더 보세요~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산이될게님.
    잘 계셨나요 ~??^^
    출장이 잦아져서
    살짝이 걱정이 되긴 하지만.
    오늘밤은 그냥 즐길려구요^^
    안방1열에서 함께해요~🩵
  • 답댓글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주대스타(부산) 네~ 잘 지냈습니다
    그러게요 출장이 잦으시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영웅님은 피로 회복제시니
    오늘은 영웅님 보시고
    푹 쉬세요~
    지금 기다리고있어요
    함께 즐겨요~🩵
  • 작성자자몽이(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잘댕거오셨는지요
    모든일들이
    잘대다고하신이
    고생하셨읍니다
    조금있으먼.산골총가
    합니다
    재미나게보시고
    푹쉼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