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계셨나요~??
급 떠난 출장길에
인사도 못하고~ㅠㅠ.
화끈하게 일하고.
저.
왔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
짐 택시 타고 Home으로 ~^^
그리운 지정석으로~~🤗 -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작성시간 26.06.23 new
우주대스타님
넘 반가워요~🤗
출장 다녀오셨군요
안 보이셔서 출장 가셨나보다 생각했어요
산골총각 영웅 첫방송날
맞춰 오셨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피곤하실텐데 쉼 하시다
영웅님 함께 만나요
힘 나시게 제일 좋아하시는
귀욤귀욤 영웅님도
한번 더 보세요~ㅎㅎ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우산이될게님.
잘 계셨나요 ~??^^
출장이 잦아져서
살짝이 걱정이 되긴 하지만.
오늘밤은 그냥 즐길려구요^^
안방1열에서 함께해요~🩵 -
답댓글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작성시간 26.06.23 new
우주대스타(부산) 네~ 잘 지냈습니다
그러게요 출장이 잦으시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영웅님은 피로 회복제시니
오늘은 영웅님 보시고
푹 쉬세요~
지금 기다리고있어요
함께 즐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