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 지정석에~~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러다가 자꾸앞으로 앞으로 가것쥬~🤣어여.각자 방식대로 지정석에 착석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주대스타님 저도 쇼파 지정석에 앉아지금 광고 보고 있어요여기 저기 미리 홍보도다했어요~~~영웅님 보면서 행복한밤 보내세요 시청률 대박을 기원하며본방사수합니다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지니주리님.심장이 두구구구구구 난리났습니다 🤣영웅님과 함께~~🩵 댓글 전체보기